본문 바로가기
review

[더치커피추천 / 커피아르케] 한포씩 포장되어있는 간편하고 맛 좋은 커피아르케 더치커피!!

by 올리브@ 2018. 3. 17.

 

 

 

 

[더치커피추천 / 커피아르케] 한포씩 포장되어있는 간편하고 맛 좋은 커피아르케 더치커피!

 

 

 

 

 

더치커피에 빠져 있는 요즘 ~ 커피아르케를 알게되었지요!

딴지마켓아시나요? 김어준님께서 검증된 물건들만 올리는 인터넷마켓인데요 (남친의 여파로...무한신뢰..) 

커피아르케도 이 딴지마켓을 통해 알게됬어용!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회사에선 주로 카누를 타서 마셨는데

요 더치커피는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아서 ;_;

 

일단, 액상으로 되어 있구용 ~ 30ml씩 한파우치에 포장되어있어서

휴대도 간펴하고 툭 뜯어서 쪼로로록 따라주면 되니 ~ 넘 좋더라구요

가루로된 커피들은 뜨거운물에 녹여주고 또 거기에 찬물을 타주고 해야하는데

 

이건 뜨거운물 / 찬물 / 우유 등을 선택해서 그냥 더치커피를 부워주기만 하면 끄읏!

참 쉽죠? 요게 넘 매력있어서 전 ... 계속 주문해서 먹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생각이예요~

 

기존 카누나, 가루커피들은 먹는 중간에 가루가 가라앉거나 그러는데

(이건 아마도 제가 아침에 커피 타고 계속 얼음추가하고~ 오래 먹는 스타일이라...그럴수도)

커피아르케는 그런게 없고 ~ !

한번 맘에 들면 이렇게 무한사랑입니다.

 

 

 

 

 

 

 

 

 

 

딴지마켓에서 2+1으로 구매했는데

나중에 추가 구매하려고 보니 이벤트 종료 되었더라구용

 

남아있는거 다 먹고 난뒤에는 그냥 인터넷에 검색해서 2+1 찾아서 재 주문

이벤트를 하는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으니 잘 체크하시구용

가격대는 거의 다 비슷해요~!

 

이번엔 주문때는 총 6박스 사서 남친과 반씩 나눴어용

저는 케냐AA 맛이 젤 좋구요 쭈욱 이걸로 갈 생각인데

남자친구는 문블랜딩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

케냐AA 추출액이 100%로 들어 있는 넘 맛 좋은 커피

전 뭔가를 구매해서 좋으면 쟁이는 스타일인데요

그게 옷이든, 먹는거든 ㅋㅋㅋㅋㅋㅋ 옷이면 똑같은걸 하나 더 사두기도 하죠..

 

요 커피가 그럴꺼 같구요 서늘한곳에 보관하시면 되는데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숙성되서 향이 진하고 바디감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

 

 

 

 

 

 

 

 

 

 

1박스에 10파우치 들어있는데

한파우치만 타서 드셔도 꽤 괜찮을거예요 ! ~ 원액이라서 ~

근데 물이나, 우유를 타주실때 물량을 많이 하시면 안되구요 120ml정도만 해주시는게 딱 좋아요

전 저 정도해서 찐하게 탄다음에 얼음 타서 먹어요

그럼 얼음이 녹으면서 알맛게 ~ 연해지거든요 ~~^^

향도 좋고 맛도 좋고

 

물로만 계속 타먹다가 요샌 우유에 타 먹기 시작했는데

제가 여태 먹던 라떼중에 젤 맛있는거 같아요 ~

고소하면서 ~~ ㅠㅠ 너무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고 ! 딱 제 입맛~~

(갠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_ㅎ)

 

 

 

 

 

 

 

얼음 더 추가하셔서 되구요

저는 우유를 냉동실에 30분? 정도 넣어둬서 살짝 살얼음 되면 타 먹기도 해요!

ㅎㅎ 더치커피라서 풍미가 진짜 깊고, 향도 넘 좋고

맛도 좋은 커피아르케 케냐AA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