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고양이케아맛집 / 일산덕양구맛집] 메인요리 무한리필이 가능한 푸짐한 매화쌈밥 고양점!

by 올리브@ 2018. 3. 12.

 

 

 

 

고양이케아맛집 / 일산덕양구맛집 메인요리 무한리필이 가능한 푸짐한 매화쌈밥 고양점!

진짜 맛있는 일산쌈밥집

 

 

항상 쌈채소만 리필되고

메인요리는 추가해서 먹어야하는데

고양시에 위치한 매화쌈밥은 ~~ 메인요리도 무.한.리.필

(단, 인원수대로 주문 시)

 

쌈밥정식 1인분 15.000원

 

 

 

​매화쌈밥 우렁쌈밥전문점 고양점 (일산 덕양구)

 

 

 

 

 

 

 

​오전 11시30분부터 식사가능

라스트오더는 9시까지!

 

 

 

 

 

 

​생수를 내어주셔서 기분이가 좋구요

깔끔한 내부 (사람이 많아서 내부, 메뉴판사진은 생략)

쌈밥집 맞아? 할 정도로 ~~ 깔끔~~

 

 

 

 

 

 

 

주문하고 바로 쌈은 셀프로 ㅎㅎ

종류는 그때그때 바뀌는거같아요

고정으로 있는것들은 항상 구비되어있고 특수야채 종류에서 ㅎㅎ

사랑하는 겨자채와 치커리♡

 

 

 

 

 

 

 

​반찬은 기본으로 제공되고

부족한것만 이렇게 셀프바에서

고추, 마늘, 된장은 여기서 퍼오시면 되고 나머지들은 리필용 ㅎㅎ

 

매화쌈밥은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서

눈치가 안보여서 좋더라구용~~ㅋ

 

 

 

 

 

 

 

​기본으로 깔린 찬들

눈이 휘둥그레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막 너무 좋아서 흥분 (식탐이 많아요... ;_;)

 

제가 좋아하는 갈치속젓도 +_+ 청양고추도 있고 꺄~

 

 

 

 

 

​밥은 돌솥밥으로

먹고 나서 누룽지와 숭늉~으로 마무리 할 수 있다는게

참 으로 좋음ㅋㅋㅋㅋㅋ

(응근 할머니 같은 구석이...)

 

 

 

 

 

 

​메인요리

제육볶음과 간장새우장

캬 ~~~

제육볶음은 짜지도 맵지도 않고 고기누린내 없이

양념에 잘 볶아져 나오구용

 

간장새우장은 비린내도 없고 ~~

껍질과 내장만 잘 손질해서 드시면 됩니다ㅋ

 

요 두가지가 다 무한리필!

몇번을 리필해드셔도 눈치는 놉!

 

 

 

 

 

 

​화려한 반찬들

된장박이아삭이고추 & 마늘쫑

김치

연근들깨샐러드

잡채

삼채무침

나물류

멸치볶음

가자미구이

 

다 리필되구요 나머지는 다 셀프바에서 가져오면되지만

삼채 / 잡채 / 연근샐러드는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되용

 

그리고 가자미구이만 리필이 안됩니당ㅋ

 

 

 

 

 

 

 

​우렁된장

우렁이 통통해서 양도 넉넉히 들어있구용

기존에 가던 단골집 쌈밥집은 우렁이...가 양이 적고 리필도 안됨 ㅜㅜ

우렁된장도 리필되는 매화쌈밥! 굿~~

짜지않고 고소한 느낌이 강한 우렁이된장~~

 

 

 

 

 

 

 

 

​쌈밥에 빼 놓을 수 없는 ~~ 이 아이

제육볶음 ㅋㅋ 리필되니 양껏 듬뿍 싸서 드세용

진짜 ㅋㅋㅋㅋㅋㅋ 전 3번정도 리필해서 먹어요 !!

쌈은 끝도 없이 들어가는 ㅠㅠ

 

 

 

 

 

 

 

마지막으로 돌솥밥이~~ ㅋㅋ 배가 터질듯해서 누룽지사진은 없고요

사진도 배고플때.. 더 잘 찍게되는..(헝그리 정신?ㅋㅋ)

 

쌈도 고기도 새우장도 맛깔스런 반찬들도 ~

눈치없이 양껏 먹을 수 있는 매화쌈밥 ㅋㅋㅋㅋ

 

깔끔하고, 직원분들 친절하고

전 만족하면서 ~~ 다니고 있지용!

 

다 먹고 나면 마실거리 후식도 야무지게 챙겨서 드시고 오시면 됩니다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