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등촌동맛집 / 생선구이맛집] 생선구이전문점 생선나라, 한번 가보면 만족할만한 밥집!

by 올리브@ 2018. 3. 13.

 

 

 

[등촌동맛집 / 생선구이맛집] 생선구이전문점 생선나라, 한번 가보면 만족할만한 밥집!

 

 

 

 

언제나 집밥이 그리울때 생각나는 곳!

등촌동 맛집! 밥집! 생선구이가 너무 맛있는 곳 +_+

 

생선구이가 주력 메뉴지만

이 곳에 또 다른 시그니쳐는 닭도리탕! ㅎㅎ

 

한잔 생각날때 안주로 닭도리탕, 제육볶음, 삼겹살 드시면 되겠구용

(술 손님들이 생각보다 많은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되었는 손님들ㅋ)

 

난 밥만 먹을래~! 하시는 분들은 좋아하는 생선으로 초이스

내부는 협소하고 테이블도 다닥다닥6~7개 정도라.

메뉴판 사진은 없습니다................(죄송..ㅋㅋ)

 

생선구이류 7천원대

닭도리탕 / 제육볶음 이만중반대~라고 보시면 될듯요.

 

 

 

 

 

 

 

그냥 슥 지나가면 모를 법한 이곳이 맛집인지 꿈에도 모를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구이 좋아하는 남친님때문에 검색하다 얻어걸린 맛집

만석이라 차에서 조금 대기하다가 들어갑니다.

비가 부슬부슬 오는날이라 소주 손님이 많던!

 

 

 

 

 

사장님 추천 고등어구이 한마리

저의 선택을 받은 삼치구이 한마리 주문하고

 

밑반찬 세팅

 

우와 ㅋㅋㅋㅋㅋ 진짜 집밥이구나?

딱 보기만 봐도 맛집냄새 폴폴 나는 찬들

생선구이집에 무슨 반찬이 이렇게 훌륭한지

 

 

 

 

 

 

 

 

 

양념 너무 잘하신 풋마늘무침

맞나?.... 맞을꺼야......ㅋㅋㅋㅋㅋㅋㅋ

쪽파무침 좋아하는데 요것도 엄마가 철마다 잘 해주셔서 ~

맛깔나게 냠냠

 

 

 

 

 

 

오징어젓갈

요건 너무 큰 오징어때메 조금은 부담

그치만, 저 청양고추랑 알싸한 마늘은 굿~~잡!

 

 

 

 

 

 

김치까지 맛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촌동맛집 생선나라 만세 ㅜㅜ

 

 

 

 

 

 

정말 ~~ 집에 있으면 손도 안가는데

왜케 나가서 먹으면 맛있는지

눅눅함 김비랜내 절대 없던 김자반~~

요게 완전 인기 반찬인데 늦은 시간 방문으로

리필은 못했구영ㅋㅋㅋㅋ

 

 

 

 

 

 

생선나라 포스팅에서 자주 보였던 문어무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것도 진짜 ㅠㅠ 딱딱하지도 물렁하지도 않고 딱 그 중간으로

적당히 ~ 꼬들해서

ㅠㅠ

밥도둑ㅋㅋ(뭔들) ㅋㅋㅋㅋㅋ

 

이모님이 양념을 잘 하는거 같긔..

 

 

 

 

 

 

연근조림

요것도 뭐~~ ㅎㅎ

 

 

 

 

 

 

 

와사비장에 앞접시까지 세팅하고

먹을 준비 !!!!!!완료

 

 

 

 

 

 

 

 

좀 놀란게

밥 좀 봐요 ㅋㅋㅋㅋㅋ 떼깔

밥 좋드라구요 ㅠㅠㅠㅠ 합격 ~~

 

전 한번가고 포스팅 잘 안하는 편인데요 ~~

진짜 두어번 서너번은 ~ 가도 맛있다고 느껴지고

생각나면 하는데 여긴 ㅋㅋㅋ 좀 생선구이가 미침ㅋㅋㅋㅋㅋ

 

 

 

 

 

 

 

 

생선만 두마리 시켜서 국물이 좀 아쉬웠는데

걱정마세요~~~~

생선나라에서는 ㅋㅋ 생선구이 시키면

인원수대로 요로케 된장찌개가 나와요

맛은 그냥 쏘쏘 약간 된장맛이 강해서 제 입에는

쩍쩍 붙는 된장찌개 느낌은 아니였구용ㅋㅋ

그래도 ㅋ 국물 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

(국물없이 밥 잘 못먹는 아재스타일...ㅋㅋ)

 

 

 

 

 

 

 

드디어 등장한 생선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촌동맛집때메 이사가야하나요?

 

사진으로 잘 안 느껴지는데

삼치 크기가 진짜 제 팔뚝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살이 토실토실 크기도 크고 비린내도 없고 ㅠㅠ

진짜 너~~무 너무~ 맛있는 삼치구이 ㅠㅠ

 

고등어는 ~ 살짝 비릿함감이 있는데

아~~주 살짝이고 그 특유의 등푸른생선 ㅋㅋㅋ 냄새랄까?????????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밥이랑 야무지게 먹었어용

 

맛있는녀석들에서 김준현이 생선은 크게 통으로 먹어야 맛있다고 하든데

삼치 살 엄청 두툼하게 올려 먹으니

"아~~~~~~~~" 싶더라구용ㅋㅋ

 

등촌동맛집 생선나라에서만 가능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선구이집 가면 입구부터 냄새 심한데

냄새도 없고 ~~ 깔끔하게 음식 나와서 진짜 맘에 들었쥬

자주자주 방문할 예~~정

 

요긴 9시까지라 8시엔 가셔야 드실 수 있어용

(반찬 떨어지거나 하면 쿨하게 ㅋㅋ 간판 붙 끄심ㅋㅋ)

 

담엔 쏘오주 한잔하러 가야겠음둥!

 

 

 

 

 

 

 

 

댓글